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벚꽃같은 나의 연인 등장인물 감독의도

by 행운정보통 2022. 11. 8.
반응형

영화 <벚꽃같은 나의 연인>은 우야마 게이스케의 원작 소설로, 후카와가 요시키로 감독이 연출한 작품입니다. 사진 작가 지망생 하루토와 그가 첫눈에 반한 미용사 마사키가 사랑에 빠집니다. 넷플릭스 일본영화 등장인물과 감독의 의도까지 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벚꽃 아래에서 웃고 있는 연인
영화 벚꽃 같은 나의 연인

영화 벚꽃같은 나의 연인 - 감독의 의도

이 영화의 제목은 벚꽃같은 나의 연인입니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미용실입니다. 창문을 통해 벚꽃이 보이는 곳입니다. 벚꽃나무 아래에서 첫 데이트 신청을 합니다. 조로증으로 시한부 선고를 받은 마사키는 다음 해 벚꽃을 보기 어려운 상태입니다. 전시회 사진은 두 사람이 다투었던 벚꽃길과 두 사람의 추억들이 담긴 사진들이었습니다. 벚꽃은 봄철에 잠깐 피었다가 금새 지고 맙니다. 찰나지만 아름답습니다. 하루토에게 미사키는 봄날 벚꽃같은 존재였습니다. 언젠가는 벚꽃처럼 모두 사라지겠지만, 카메라로 담은 벚꽃사진은 두 사람을 영원히 그 순간에 머물도록 합니다. 영화의 처음부터 끝까지 벚꽃이 등장합니다. 벚꽃 배경만 보면 달달한 로맨스일 것 같지만, 짧고 슬픈 아름다운 사랑이야기였습니다. 

등장인물 소개

마츠모토 호노카가 연기한 마사키는 밝은 성격의 미용사 역할입니다. 그녀는 성인 조로증이라는 난치병에 걸립니다. 유전성 질환으로 조기백발, 백내장, 피부노화, 합병증 등이 특징입니다. 빠른 노화로 성인이 되어서 걸리는 경우 수명은 10년~20년 정도라고 합니다. 전 세계 1000명 정도의 희귀병이지만 일본에서 80%가 보고 된 병이라고 합니다. 다 큰 성인이 되어서 이 병에 걸린다면 정신적 타격이 클 것 같습니다. 나카지마 켄토가 연기한 하루토는 사진작가를 지망하는 역할입니다. 소심하면서 순수합니다. 나카지마 켄토는 아이돌 그룹 쟈니스의 멤버입니다. 꽃미남 역할을 자주 연기합니다. 마사키의 오빠 타카시는 중쇄를 찍자의 나카타를 연기한 나가야마 켄토입니다. 이 영화에서 아픈 여동생 마사키를 헌신적으로 돌봅니다. 그는 배우 에이타의 동생입니다. 마사키오빠의 여자친구로 등장한 배우의 이름은 사쿠라이 유키입니다. 

줄거리 및 결말

사진작가 하루토는 미용실을 갔습니다. 미용사 미사키에서 첫 눈에 반합니다. 한달에 한 번 미용실에 갑니다. 미사키가 실수로 하루키의 귀불을 조금 자릅니다. 하루토는 보상을 해주려는 마사키에게 데이트를 하자고 합니다. 첫 데이트입니다. 하루토는 사실 사진작가가 아니라 지망생이라고 말합니다. 사진작가 밑에서 일하다가 너무 힘들어서 뛰쳐나왔습니다. 꿈을 위해 노력하는 미사키는, 그런 하루토에게 화를 냅니다. 하루토는 미사키에게 어울리는 멋진 남자가 되고싶습니다. 그래서 사진스튜디오로 돌아갔습니다. 하루토의 연락이 없자 미사키는 신경쓰입니다. 시간이 흘러 미사키에게 다시 일을 하고 있음을 밝히고, 그녀를 만나 생일 선물을 건내줍니다. 두 사람은 행복하게 연애를 합니다. 단순한 감기라 생각했는데 미사키는 고통스러워 하다가 큰 병원에서 검사를 받습니다. 미사키가 연락을 하지 않습니다. 하루토는 그녀를 찾습니다. 미사키는 좋아했던 선배를 다시 만났고, 그의 미용실에서 일하다고 합니다. 하루토는 절망합니다. 하지만 하루토보다 더 슬픈 미사키입니다. 사실 미사키는 아픕니다. 그녀의 병명은 조로증입니다. 빠르게 늙어가는 시한부입니다. 미사키의 오빠는 온갖 방법으로 미사키의 치료에 전념합니다. 미사키가 하루토를 그리워한다는 것을 알고, 오빠는 하루토를 집으로 데려옵니다. 매일 방문 앞에서 모습은 감춘 채 데이트를 했습니다. 미사키는 늙고 병든 몸을 가리고 하루토의 전시회에 갑니다. 하루토는 눈길에 넘어진 미사키를 발견합니다. 하지만 늙어버린 미사키를 알아보지 못합니다. 미사키는 하루토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하지만 생을 마감하는 순간까지도 이 사실을 적지 않았습니다. 장례식 이후 하루토는 미사키 방에서 핑크색 모자를 발견했습니다. 그날 넘어진 노인의 모습이 떠오르며 끝내 오열합니다. 마지막 편지 덕분에 하루토는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